Login

로그인해주세요

  • home
  • 호스팅
  • {now_page}

매니지드 서비스

호스트센터의 매니지드 서비스는 인프라를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운영하도록 지원합니다. 레거시의 인프라 구성 및 운영, 데이터센터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애플리케이션의 비즈니스 혁신 등 호스트센터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일관된 인프라 운영 모델을 제공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 아이콘

    전문 엔지니어의
    24시간 기술지원

  • 아이콘

    이슈 및 공격 발생 시
    즉각 대응

  • 아이콘

    통합 서버 모니터링

  • 아이콘

    정기적인 리포트 제공

  • Managed Basic

    무상제공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미지원

    월간 보고서 미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미지원

    웹방화벽 미지원

  • Managed Level 1

    100,000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지원

    월간 보고서 미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미지원

    웹방화벽 미지원

  • Managed Level 2

    150,000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지원

    월간 보고서 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지원

    웹방화벽 미지원

  • Managed Level 3

    300,000

    인프라 모니터링 지원

    24시간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지원

    월간 보고서 지원

    침입방지시스템(IPS) 지원

    웹방화벽 지원

매니지드 서비스 상세 설명

구분 서비스 지원 항목 매니지드 레벨1 매니지드 레벨2 매니지드 레벨3
컨설팅 서비스 IT 인프라 통합 컨설팅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ㆍ 종합적인 IT인프라 구성 진단 및 상담 지원
ㆍ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제공
ㆍ 시스템 성능 개선을 위한 상담 지원
ㆍ IT 인프라 증설 및 이벤트 진행 시 컨설팅 및 기술지원
운영 관리 기술지원 운영 지원 24시간 운영 지원 제공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
OS 설치 지원 ㆍ OS 설치 및 재설치
ㆍ OS 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컨설팅

시스템 최적화 설치
-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서버) / 최신 서비스 팩 적용 / 보안 패치
- H/W에러 & 부팅 에러 발생시 OS 설치, 프로그램 설치 지원(DB연결 포함)



(2회)


(3회)


(별도 협의)
환경 설정 서버 보안 설정 지원 (초기 1회)
최신 커널 업데이트 (초기 1회)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초기 1회)
신규 패키지 설치 , 업그레이드 지원
WEB / DB 설치 지원 신규 프로그램 설치 2회 3회 별도 협의
환경 설정 고객 요청에 따른 정규/비정규 작업 수행 (주간)
고객 요청에 따른 정규/비정규 작업 수행 (야간) 2회 3회 별도 협의
OS 계정 생성 추가, 삭제 지원
서비스 가동 / 정지
웹서버 설정 지원
DBMS 설정 지원
웹서버(IIS) 서비스 상태 점검, WEB 로그 점검
DBMS 서비스 상태 점검, DBMS 로그 점검
정기정검 시스템 육안 점검 시스템 외부 경고 등 및 노후화 여부 점검
전담 엔지니어 배정 정기점검 및 운영관리 전담엔지니어(SM) 배정 - -
정기점검 보고서 제공 서버 운영상태 정기점검 보고서 제공 -
전문 엔지니어의 점검 내역 코멘트 - -
모니터링 서버 서버 서버 자원 모니터링 ( CPU / 메모리 / DISK Usage ) 및 임계치 관리
서버 Ping / Port 모니터링
추가적인 요건 사항 모니터링 및 서비스 관리 - -
웹서비스 URL 모니터링
네트워크 트래픽 트래픽 모니터링(In/Out)
네트워크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장애대응 서버 / 네트워크 장애통보 서버, 네트워크 장애 발생 내역 실시간 통보
SMS / E-mail
유선안내 - -
응급조치 장애 발생 시 실시간 조치 서비스
장비 On/Off , 서버 콘솔 접속 및 Power On/Off 지원
OS 긴급 복구, Disk 재연결, 파일시스템 복구, Grub 복구, MBR 복구 지원
임시장비 무상 대여
서버 백업 및 복구 지원
상태 점검 H/W 점검 / 트래픽 사용량 파악
서버 환경 분석 및 장비 이벤트 로그 분석
부가서비스 서버 백업/복구 CDP 원격 백업( 기본 100G ) 및 복구 서비스 제공.
바이러스 필터링 Sophos Basic 백신 서비스 제공.
웹 DNS 웹 DNS 서비스 제공. 10개 20개 30개
IPS 침입 탐지 IPS 보안 관제 서비스 제공. -
웹방화벽 웹방화벽 서비스 제공. - -
네트워크 L2 * H/W 점검 / 트래픽 상태 파악(BPS/PPS)
* 네트워크 및 H/W 점검 / 환경 분석 및 이벤트 로그 분석
* 오류 설정 수정 / 임시장비 무상 대여 / 이상 데몬 변경 / 백업 및 복구 지원
별도협의 별도협의 별도협의
L3 / L4 별도협의 별도협의 별도협의

호스트센터의 {now_page}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강력한 24시간 기술지원

    강력한 24시간 기술지원

    200,000만건에 달하는 방대한 기술 지원 내역으로 믿을 수 있는 기술지원

  • 모니터링

    모니터링

    이슈에 대한 빠른 응답시간으로 모든 서버를 완벽하게 모니터링

  • 마이그레이션

    서버 마이그레이션

    다운 타임이 없는 완벽한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 최적화

    서버 최적화

    더 빠른 페이지 로드를 위한 웹서버, DB서버의 성능 최적화를 지원

  • 보안 강화

    보안 강화

    기본적인 보안 설정과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버 상태 구성

  • 장애 복구

    장애 복구

    물리적인 이슈, 해킹 및 소프트웨어적인 장애를 대비하고 신속하게 복구

함께 사용하시면 좋은 부가서비스

  • 랜섬웨어

    정교해진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하고 예방합니다.

  • 차세대 방화벽

    네트워크 최상단에서 다양한 사이버 위협을 방어합니다.

  • CDP 백업

    중요 데이터의 침해/유실에 의한 손실을 방지하여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Q매니지드 서비스는 왜 신청해야 하나요?

    A 서버호스팅의 경우 서버를 관리하는 엔지니어가 없으면 여러가지 어려움이 꽃을 피우게 됩니다.서버 관리자가 없다면 호스트센터의 매니지드 상품을 신청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Q매니지드 상품 없이도 문의 할수 있나요?

    A 네. 직접적으로 저희가 작업을 하는것이 아니라면 기술적인 문의에 대한 답변은 물론 개별적인 작업도 유료로 진행 가능 합니다.
  • Q매니지드 서비스를 받으면 홈페이지도 수정해주시나요?

    A 홈페이지 수정은 매니지드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